안녕하세요, 후니팟입니다.
질문에 대한 답변 드립니다.
1. 발향유리병 내부의 노즐(고리같이 생긴 유리)이 깨지면 발향은 안됩니다.(단, 하나의 노즐이 아니라 원래 떨어져 있는 두 개의 노즐이라 종종 깨진 것으로 오해하는 경우가 있습니다.)
유리병이 깨진 것이 문제라면, 별도로 구매하여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.
[SHOP]-[Accessories_유리병] 에서 디자인 선택하시고 구매 가능합니다.
2. 램프가 안된다면 전원의 문제일 수 있습니다. 우드 본체의 전원이 문제라면 A/S를 받으셔야 합니다.
3. 제품을 떨어뜨려 손상된 경우라면, 보증기간이 남아있더라도 무상보증 서비스에서는 제외됩니다...ㅠㅠ
4. A/S 관련하여 안내드립니다.
제품을 후니팟 본사(아래 주소)로 보내주시면, 확인 후 연락드리고 있습니다. 받으실 때도 택배로 받으실 수 있습니다.
(** 택배박스 내부에 보증서와 함께 고객님의 성함, 연락처, 배송 받으실 주소를 꼭 기재 부탁드립니다. 택배박스는 개인정보 보호처리가 되어 연락드리지 못하는 경우가 생깁니다.)
더 궁금하신 사항은 031)544-4490 으로 연락주시면 안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.
감사합니다^^
#보내실 주소 : 경기도 포천시 호국로 950 1층 후니팟
[ Original Message ]
일단 낙상했습니당...침대에서 떨어졌어요...그러면서 안쪽 가운데 고리같이 생긴 유리가 깨져서 작동을 안해요.
그게 깨지면 기화작용? 작동이 안되는건가요? 그럼 전체 유리통을 교체해야하는거겠죠?
더불어...램프도 안됩니다. ㅜㅜㅜㅜ
교체 비용이 드는지..a/s 기간이 남았으면 무상교체 가능한지 궁급합니다.
택배로 받나요?
010 7115 1847 로 답변 문자 부탁드립니당...
댓글목록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