Q&A

뒤로가기
제목

제품 구매 후 문의

작성자 후니팟(ip:)

작성일 2020-07-27

조회 51

평점 0점  

추천 추천하기

내용

안녕하세요. 후니팟입니다. 우선 구매 감사드립니다.

저희 후니팟의 유리 부분은 모두 유리공예 방식으로 수제로 제작하기에 약간의 갭은 발생할수 있습니다. 하지만 공간이 있다고 해서 기화가 더 빨리 진행되고 하지는 않습니다.

또한 공간의 크기에 따라 하루에 적정량을 사용하시면 어짜피 최종 발향되는 에센셜 오일의 양은 동일하기에 너무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.

그럼 늘 향기로운 생활되셨으면 좋겠습니다.

감사합니다. :)

 
[ Original Message ]
오늘 벡스코에서 디퓨져 하나와 100ml 오일 구매하고 집에세 이제 사용 해 보고 있습니다. 근데 상단 오일이 기화되서 나가는 유리 캡이 밀폐가 원래 다 안되는 건가요? 작은 홀로도 나오고 구멍 틈새로 기화되서 나오는 양이 상당해서 금방 다 날라갔습니다.

첨부파일

비밀번호
수정

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.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
댓글 수정

이름

비밀번호

내용

/ byte

수정 취소

비밀번호 :

확인 취소

댓글 입력

이름

비밀번호

내용

/ byte

평점

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.

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

관련 글 보기

@hunypot_official

CONTACT

고객센터 운영시간은 오후 1시부터 오후5시까지 입니다.

토,일요일 및 공휴일은 휴무 입니다.
이외 시간에는 게시판을 통해 문의 남겨주세요.

경기도 포천시 호국로 950. 1층

031-544-4490

Monday - Friday from 13:00 to 17:00
Free day - Saturday,Sunday

국민은행 371101-04-087456
-후니팟(이동훈)-